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든 부동산 고수가 아는 5가지 비법
    생활 2016. 6. 15. 18:38

    부동산에서 계속적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시장을 알고 있다. 그들은 그 지역과 역사를 알고 있다. 그들은 무슨 새로운 개발 계획이 세워 졌는지 알고 있다. 그들은 교통편과 학교를 알고 있다. 그들은 투자하는 곳에 대한 모든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모든것을 알아야만 한다.


    부동산 투자에서 앞서간다는 것은 숙제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에 처음이라면, 그것은 벅찰 것이다. 하지만 이 글에서는 당신에게 트렌드를 쫒는 대신 앞서가기 위한 숙련된 고수들이 사용하는 5가지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지역 시세에 대해 연구하라.


    제일 처음으로 해야 할 것은 현제 그 지역의 시세 트렌드 연구이다. 예를 들면, 잠재적 투자자는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보다 더 빠르게 평균 집 시세가 오르고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다음으로, 이웃한 지역의 집 시세보다 그 지역의 시세가 더 높은지 알아보아라. 그것은 어디가 가장 큰 수요지역인지를 알려줄 것이다. 이것들을 연구해야 하는 다른 이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이 그 지역의 시세가 적당한지 아니면 과대평가 되었는지에 대한 감각이 생기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다. 가능한 가장 낮은 가격에 부동산을 구매하려는 개인들에게는 이 지식이 소용없을 것이다.

    부동산업자와 부동산중개인들은 다중 목록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이 정보에 대한 아주 좋은 자원이다. 지역신문, 인터넷, 지자체도 근래의 거래 시세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촉매를 찾아라


    한 지역이 전도 유망할 것이고 미래에 가치있게 될 것이라는 한 가지 신호은 새로운 기반 시설의 개발이다. 도로나 학교가 지어지는 것을 보게 된다면 그것이 바로 지역사회가 성장의 스퍼트로 맞춰져 있다는 신호이다. 발전하는 사회에 투자하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을 수 있다. 게다가, 특정한 종류의 개발(예를 들면 새로운 쇼핑 센터같은)은 주택 구매자들에게 매우 끌리는 것일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과세 기준을 낮게 유지할 지도 모른다.


    새로운 개발지역을 점찍어 보는 것은 당신이 차로 지나가는 곳에서 창문을 통해 내다 보는 것 만큼이나 쉬운 일이다. 숨길 수 없는 개간의 신호, 측량, 또는 주요 도로들 주변의 건설 개시는 꽤 큰 귀띔이다. 또한, 차선 확장, 선회 차선의 설치, 그리고 새로운 신호등 설치 등을 찾아 보아라. 모든 것은 증가될 교통량을 암시한다.


    다음으로 시, 군, 구 단위의 지자체를 방문하고 도로, 건물 부서와 이야기 해보아라. 그들은 그 지역의 어떠한 주요 계획에 대해서도 알고 있을 것이며 어쩌면 당신이 국가소유의 도로나 부동산이 개발 될 것인지도 알 수 있도록 당신에게 국가 단위의 연줄을 소개시켜 줄 수도 있다. 부동산 중개인들 또한 어떠한 새로운 개발프로젝트가 시행 될 것인지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다.






    저세금 대안을 찾아 보아라


    만약 높은 재산세(또는 계속적으로 증가하는)의 한 도시와 낮은 재산세의 두 도시가 나란히 있다면 낮은 재산세의 도시가 대개 더 수요가 높다.


    부동산 중개인은 어떤 지역이 최고의, 최악의 세금 구조를 가졌는지 당신이 결정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다. 게다가 지역 조세사정인에게 간단한 전화 한 통이면 집값 10만원당 얼마의 세금을 물리는 지 알 수 있다. 조세사정인은 또한 그 지역이 언제까지 시로 승격되지 않은 채 군이었는지 알려줄 수 있다. 또한 가까운 미래에 재평가가 있을 지에 대해 알아보아라. 그것은 재산세가 곧 오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이 점점 붐비게 되는 도시와 사회에 대해 알고 있어라. 신호들은 용량이 채워진 학교와 낙후된 도로를 포함한다. 이것은 도시가 사람들의 밀어닥침을 수용하기 위한어떤 주요한 건설을 해야한 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 건설을 위한 비용은 어디에서 오는가? 세금이다.


    학교 순위를 확인해 보아라.


    거의 모든 지역들은 각 구역의 학생들이 영어와 수학 시험을 얼마나 잘 치르는가에 의하여 학교의 순위를 정하고 있다. 예리한 눈의 투자자들은 상승세이거나 리스트의 정상에 선 학교를 찾아야 한다. 이 지역들은 종종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있다. 질 좋은 교육에 대한 접근성은 새로운 주택 구매자들을 위한 큰 판매 이점이다.


    교외 지역을 살펴보아라.


    만약 어떤 도시나 군의 부동산이 값이 과대평가 되어있다면, 바깥의 주변 지역에 곧 수요가 몰릴 가능성이 높다. 버스 정류장과 전철역에 가까운 지역들은 더욱 매력적이다. 주요 철도역을 건설하거나 새로운 주요 버스 거점을 만들 거의 아무 지역이나 그 지역의 유명한 주식의 가치가 오르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무엇이 계획되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지역기차 선로와 버스 회사가 그 지역에서 서비스 범위를 넓힐지 확인해 볼 수 있다. 지역 시청이나 계획 부서 또한 그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핵심


    숙제를 하는 것과 지금 어느 지역이 인기가 있는지와 더 중요하게 미래에 어떤 지역이 인기 있을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지역 정보원을 찾아 보는 것은 값어치를 한다. 많은 정보는 밖에 있고 공짜로 취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기꺼이 발로 뛸 수 있기만 하면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