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몰입감 쩌는 애니 추천
    애니 2019. 5. 3. 18:18

    나만이 없는 

    과거로 돌아가는 초능력을 가진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여러사람 목숨을 구하는 내용입니다. 정신상태는 어른인채로 초등학생때로 돌아가서 명탐정 코난과 비슷한 느낌입니다.(힘숨찐) 초등학생 여주인공이 되게 불쌍하게 나오고 보호본능을 자극하는데 나중에 이년이..

     

     

    데스노트

    이름을 적으면 죽게 되는 사신의 노트를 둘러싼 천재들의 두뇌대결(자강두천). 신선한 소재에 먼치킨급의 두뇌대결을 지켜보는 몰입감이 엄청납니다.

     

     

    미래일기

    얀데레로 유명한 애니죠. 얀데레의 정석이자 최고봉이니 꼭 보시길 바랍니다. 여주인공 매력이 대단합니다. 떡밥과 반전도 있어서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사이코패스

    디스토피아적 세계관에서의 범죄스릴러 입니다. 인공지능이 모든것을 결정하는 세상에서 무엇이 옳은지 주인공과 시청자들에게 질문을 던집니다. 등장인물마다 사연이 있어서 점점 알아가는 재미가 있고 반전이 있어서 몰입감이 좋습니다.

     

     

    슈타인즈게이트

    타임머신과 그를 노리는 거대 조직의 음모를 다룬 내용입니다. 초반에는 주인공의 중2병 설정이 이해 안가고 지루 할 수 있으나 적응되고 난 후에는 재밌습니다. 게임이 원작이라 그런지 여주인공 하나하나를 공략해가는 재미도 있습니다(가오토코다). 1기를 보고나면 2기는 더 재밌게 느껴질 겁니다.

     

     

    이누야시키

    외계인에게 납치되어 개조당한 할아버지와 청년이 맞서싸우는 내용입니다. 초인적인 힘을 얻게 되고 선과 악으로 대립하게 됩니다.

     

     

    진격의 거인

    신선한 소재에 최상급 작화, 흥미로운 떡밥들. 3기까지 나오고 있는데 밤새서 쭉 볼 수 있을 정도의 몰입감 입니다. 주인공이 병신이라 맘에 안들지만 다른 인물들이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코드기아스

    옛날 그림체에 메카물이라는 소재까지 처음에 반감이 컸지만 나중에는 재밌게 본 애니입니다. 데스노트와 상당히 비슷 합니다.

     

     

    페이트스테이 나이트UBW

    유포터블의 훌륭한 작화와 간지나는 남캐들과 매력적인 여캐들. 스튜딘 작품도 재밌게 봤습니다. 당시에 애니를 별로 본적이 없어서 작화 같은건 신경도 안쓰였고 ost랑 결말도 맘에 들고 대사도 좋았습니다. 페이트 시리즈는 내용이 많이 겹치니 시간차를 두고 보는게 좋습니다.

     

     

    페이트 제로

    주인공인 키리츠구가 존나 멋집니다. 명대사가 많이 나옵니다.

     

     

    헬싱OVA

    그림체가 거부감이 들 수 있지만 먼치킨 주인공이 존나 멋집니다. 작화도 훌륭합니다.

    '애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수 애니 추천  (0) 2019.05.03

    댓글

Designed by Tistory.